2018년 6월 4일 월요일

건대 사주팔자 / 사주 궁합 /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운석이 비처럼 내리는 꿈)












-
사주 궁합
황씨여자이름
광주점잘보는곳
직장운
연하 궁합
임신점
이름통계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
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운석이 비처럼 내리는 꿈)
-

-
제가 친구랑 펜션을 놀러가게 됐는데 바닷가 앞 펜션이었어요.
그곳 사장님하고 저 친구 셋이 차에서 얘기를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파도가 엄청 높아져서 펜션까지 닿을정도가
되더라구요. 분위기도 심상치않고위험할 것 같아서
차에서 내려서 펜션안에 들어가려던 찰나에하늘에서
운석조각들이 누가 폭죽을 우주에서 지구로 쏜것처럼엄청난
굉음과 함께 비처럼 내렸어요차에서 내리지도 못하고
무서워서 셋이 벌벌 떠는데진짜 대화도 못 나눌
정도의 큰소리와 함께 몇초간 계속 엄청난 양의
운석이 밝은빛을 내면서 비처럼 내리는걸 차에서
못나가고 계속 맞았습니다쾅!!하는 큰소리를 내면서
바깥이 무지갯빛 보랏빛이 되더니시야가 하얗게
변하고 잠에서 깼습니다...무슨꿈일까요. 초등학생때부터
매일 꿈을 꿨는데 이런꿈은 처음입니다...참고로 저는
대학생4학년이고 24살 여자 95년 8월생입니다.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1803040427



My Blog URL : wnalwldyd5.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Tags :     유기견을     왔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입양했어요!     대화림   1907040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