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일 일요일

[보험 Q&A] 4살실손의료비보험 / 차량 보험적용은 또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4살실손의료비보험
차량 보험적용은 또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이목구비보험
스포티지 차량명의가 아버님1% 신랑99%로 공동 명의 입니다. 
보험은 현재 아버님 이름으로 가족한정으로 가입중이구요.. 
1년사이에 사고가 3번이나 나서 다음달에 보험 갱신 달인데
보험료가 엄청나게 할증이 붙어서 나와서요..중요한건 차
1대만 할증이면 그나마 다행인데..아버님 명의로 차가 스포티지
포함 총 4대가 등 록  되어 있어서 다른 차들도 할증이 적용되서
보험료들이 전체적으로 다 많이 폭탄을 맞게 되서요.. 보험사에서
차량 명의를 제 이름으로 변경을 하면 기존에 스포티지 사고
3건에 대해서는 기록이 삭제되 서나머지 3대 차량에는 사고 적용이 되지
않아 보험료 지장이 없다고 들었는데요... 맞는말인지요.. 
그리고 차량을 제 이름 말고 신랑 99%지분이니 아버님이름을
빼고 신랑 단독으로 명의 변경시에는 차량 보험적용은 또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4-01-20-51-16
Tags :
    이목구비보험
    또
    되는지도
    보험적용은
    어떻게
    차량
    궁금하네요..
    4살실손의료비보험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wnalwldyd5.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Tags :     유기견을     왔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입양했어요!     대화림   1907040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