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일 목요일

[보험 Q&A] 주차된 차량을 박았습니다



















치과보험
주차된 차량을 박았습니다
차아보험
주차된 차량을 박았습니다 저는 자동차보험은있고 운전자 보험은
없는상태인데
제가 들이박은거니까 이게 보험처리가 되는건가요? 하... 막막합니다 비용도
막막할꺼같고 좀심하게 된거같아서요 위사진은 제차가아닌 제가 박은 차량의 사
진입니다 제발 글좀 읽고 글좀 남겨주세요
자동차보험밖에없으니 제과실로인한 상대방차량파손은 보험 처리가 안되는건가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02-09-39-20
Tags :
    치과보험
    차아보험
    차량을
    박았습니다
    주차된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wnalwldyd5.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Tags :     유기견을     왔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입양했어요!     대화림   1907040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