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8일 수요일

[보험 Q&A] 67살한의원보험비교사이트 / 중학생인 동생에게 육체적&정신적으로 폭력을 당하고 있어요



















67살한의원보험비교사이트
중학생인 동생에게 육체적&정신적으로 폭력을 당하고 있어요
25살운전자보험
저는 성인이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남동생을 제압할
힘같은건 없습니다.. 최근에 또 수술을 하는 바람에
집에서 쉬느라 비실비실한 상태이니 니가 막으면 되지
않느냐, 저항을 해보라 같은 조언은 사양합니다.남동생하고는
옛날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습니다 ADHD 라는 병이 있었지만
나아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친구도 잘 사귀고 그런것 같아요,
정상이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 이러다간 제가 죽겠습니다
죽고싶지 않은데 죽겠습니다 이번 일을 간단히 설명하면
선물용인 초콜릿을 동생이 반절 먹어버림 (먹지 말라고 이야기
해둔 상태) 》동생에게 왜 먹었느냐, 초콜릿 값을 내놓던지 해라
라고 소리침 》동생은 억지 부리지 말라며 내가 왜 그래야 하냐고
주장함 》내가 억지는 네가 부리고 있다, 왜 남의 것에
손대느냐라고 하자 동생이 닥쳐닥쳐닥쳐!!!!!! 라고 소리치며
얼굴에 주먹질 하려던 것을 고개를 숙여 이마 한대 머리 여러대
맞음 (무차별적으로 맞아서 잘 기억이 안나네요)이런 상태입니다
저걸로만 보면 별 일 아닐수도 있지만 전 저걸 6년동안 당해왔습니다
제발 알아주세요가뜩이나 몸도 아파죽겠는데 동생에게 폭력까지
당하니 말로 할 수 없는 감정이 듭니다.동생이 제 물건에 손댄것도
여러번입니다 정말 미치겠어요 제가 이런 상황에서 뭘 해야하나요???
제가 뭘 해야했어야 했나요?????? 무엇이 바른 일인가요???
동생은 고작 중학생이고 전 성인입니다 어디가서 말하기도
부끄럽고 미치겠어요 도대체 제가 뭘 해야하죠???????제가비정상인가요?
제가이상해서바보같이구는건가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29-14-50-47
Tags :
    67살한의원보험비교사이트
    동생에게
    있어요
    육체적&정신적으로
    25살운전자보험
    중학생인
    폭력을
    당하고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wnalwldyd5.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유기견을 입양했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왔어요❤/ 대화림 Tags :     유기견을     왔어요❤/     알고보니     천사가     입양했어요!     대화림   1907040538   ============================...